[1] 베트남을 방문하는 남동쪽 여행자 수는 2016년 150만 명에서 2018년 340만 명으로 증가하여 한국인은 중국 휴가객에 이어 베트남을 방문한 두 번째로 큰 외국인 팀이 되었습니다. 약 170,000명의 베트남에는 ASEAN에서 가장 큰 남동부 외국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2019년 한국에 거주 다낭 사쿠라 하는 베트남 시민의 수는 총 224,518명으로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외국인 팀을 구성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베트남 방문 비자를 받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한국 시민 또는 한국에 남아 있는 다양한 국가의 시민은 베트남 체크아웃을 위한 비자를 취득하기 위해 아래 나열된 지침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소매 브랜드, 카페, 식당이 눈에 띄고 있으며 동양 사이트 방문객의 유입이 증가함에 따라 지역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베트남에 관한 TV 여행 프로그램을 즐기고 베트남 음식과 문화를 포함한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본 유 씨는 하노이 방문을 선택했습니다. Vietjet은 200만 명 이상의 한국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들 중 대부분은 처음으로 해외 여행을 떠났습니다. 지난 12월, 예산 계획 서비스 제공업체는 한국인을 끌어들이는 추가 위치인 서울과 푸꾸옥 섬을 연결하는 새로운 노선을 공개했습니다.
아래에 도착하시면 보시다시피, 거의 모든 주민들이 오토바이와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며, 특히 올드 쿼터(Old Quarter)의 주요 지역에서는 거리에서 버스를 볼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국을 오가는 유명하고 존경받는 항공사로는 베트남항공, 대한항공, 비엣젯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등이 있습니다. 이는 베트남을 여행하는 한국인들에게 엄청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목적지, 일반적인 크기 및 요금은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비록 우리의 문화가 많은 요소에서 다르지만 베트남은 확실히 한국 방문객들에게 계속해서 많은 것을 제공할 것입니다.
지난번 방문 이후로 도로도 오토바이로 훨씬 더 붐비는 것 같습니다. 나는 보행자로서 길을 건너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교차로에서 계속해서 멈추는 오토바이의 흐름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 사람들과 함께 길 중앙을 걸어가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이날 개인들은 환영 만찬을 시작으로 ‘사춤’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현대 동양 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그 후 넓은 구역이 재건되어 천연 지하수로 채워졌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거대한 도시에 자연적인 면을 되살려냈는지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북한 지도자는 이 여정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할아버지이자 북한의 창시자인 김일성의 발자취를 되짚어가고 있다고 고씨는 말했습니다. 김일성은 1958년 평양에서 기차를 타고 광저우까지 갔다가 이후 비행기를 타고 하노이까지 여행하면서 베트남을 방문했다.
짧은 기간에 한 번만 베트남에 오는 경우, 요금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단독 접근 비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 푸꾸옥에 대한 비자 면제 계획은 푸꾸옥으로의 직항 여행이나 다른 국가(베트남 외)의 환승 항공편에만 적용됩니다. 베트남 국내선 공항 터미널에서 환승 항공편을 이용해 푸꾸옥으로 여행하는 경우,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다. (푸꾸옥으로 비행하려면 주거용 공항 터미널로 환승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이러한 상황을 위해 방문객들은 베트남 국내선 터미널에서 환승 비자나 도착 비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베트남 비자를 받는 것은 비교적 간단한 절차입니다. 서울에 있는 베트남 영사관에서 비자를 찾거나 온라인으로 전자비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베트남까지 항공기(평균 속도 560마일)로 여행한다면 3.45시간이 소요된다. 호치민 시 최대 규모의 인터넷 가이드를 운영하고 있는 The Saigoneer의 한국어 편집자인 황초빈씨는 더 많은 젊은 한국 방문객들이 베트남에 있는 동안 “한국 경험”을 포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더 큰 예산 계획을 갖고 있는 나이든 여행자들은 여전히 동양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기대합니다. 호치민시의 관광 컨설팅 회사인 MGT Administration Consulting의 소유주인 Mark Gwyther는 “베트남 젊은이들은 미국 문화보다 동양 사회에 더 매혹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자매는 자신들이 베트남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프로젝트에 깊이 헌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영어를 배우고 싶어하므로 Sis’ Fund는 베트남으로부터 더 많은 요청을 받을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베트남 형제자매들의 결단력과 용기에 감동받았습니다. 그녀는 동양 남성과 결혼한 필리핀 출신 이주 여성들을 위한 직장에 저를 데리고 갔습니다. 만족 여자들은 향수병이 심해서 낙담했어요.
베트남 대사관이나 영사관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거주하거나 여행하는 경우 온라인 도착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베트남의 많은 현대 도시는 한국의 도시와 몇 가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고대의 강을 무시하고 오래된 성스러운 장소들 사이에 다양한 고층 건물이 자리 잡고 있는 서울과 마찬가지로 대기업과 전통이 남아 있는 도시입니다. 한국인을 위한 세부 베트남 계획 투어는 전쟁 잔존물 갤러리와 자유의 궁전에서 전쟁으로 인한 도시의 피해 규모를 살펴보며 베트남 공화국의 오래된 자원에 대한 도시 여행을 제공합니다. 도시 외곽의 구찌 터널(Cu Chi Tunnels)로의 여행은 사이공의 폭풍우가 몰아쳤던 20세기를 굳건하게 해주지만 서비스의 빠른 성장은 도시에 좋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Vietnam Escape Tours가 한국에서 베트남 관광 투어 패키지를 소개한 것은 우리와 많은 유사성 때문이었습니다.
맛있고 집밥같은 음식– 한국음식과 베트남음식은 확실히 차이가 있지만 식사하는 방식은 일치합니다.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우리나라에서 매우 소중하며, 한국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우리가 집에서 익숙한 패션과 매우 유사하게 소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본국의 음식이 그리워지는 방문객을 위해 하노이, 호치민 및 기타 도시에는 멋진 동양식 바비큐를 제공하는 동양식 체인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하노이는 놀라운 스타일을 자랑하지만 베트남의 자연미는 주변 지역에서 가장 밝게 빛납니다. 이들 중 가장 눈에 띄는 곳 중 하나는 중국과의 북쪽 국경에 위치한 이전 프랑스 언덕 역이었던 사파(Sapa)입니다. 현재는 숨막히는 석회암 언덕 옆으로 아름다운 트레킹 코스가 축소된 지역입니다. 한국에서 베트남으로 여행하려는 경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비자를 취득하는 것입니다.